EBS미디어 알림마당 보도자료

국민 모두가 누릴 수 있는 고품질 스마트교육서비스, EBS미디어가 만들어 갑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제목
[보도자료] EBS 유아 한글 프로그램 <한글이 야호2」> 한글교재 미국진출
작성일 2017-08-01 08:58:32
첨부파일

 

 

EBS 유아 한글 프로그램 「한글이 야호2」


- 한글 교재(워크북) 미국 진출 -

 



 

- 대한민국 유아 한글 학습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 「한글이 야호 2」


- 「한글이 야호 2」 한글 교재, 2017년 하반기 미국 공급 시작

 

 

 

EBS 「한글이 야호」 한글 교재 미국 진출 


 EBS미디어(대표이사 김재근)와  공앤박(주)(대표이사 공경용)은 EBS 유아 한글 학습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한글이 야호2」 한글 교재(워크북) <새로운 한글이 야호2>를 미국시장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


 공앤박(주)은 국내 도서를 전문적으로 해외에 수출하는 출판사로, 미국의 현지법인을 통해 직접 아마존, 반스앤노블, 베이커앤테일러 등 일반 도ㆍ소매 유통망에 도서를 배포하고 있다. 이번 EBS미디어와의 협약을 바탕으로 공앤박(주)은 2017년 하반기부터 미국 시장에 <새로운 한글이 야호2>를 본격적으로 유통할 예정이다. 이를 계기로  200만 이상의 재미 교포 독자들도 「한글이 야호2」 한글 교재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유아 한글 학습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 「한글이 야호 2」 


 한글 자모 체계 결합원리를 근간으로 한 커리큘럼과 유아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익숙하게 접하는 낱말을 사용한 재미있는 이야기, 말놀이 송, 노래와 율동, 글자놀이 등으로 다채롭게 한글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EBS 「한글이 야호2」는 텔레비전으로 배우는 대표적인 <엄마표 한글 학습>으로 주목받아왔다. 


 특히 방송 프로그램으로 학습한 내용을 더욱 더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제작된  「한글이 야호2」 한글 교재 <새로운 한글이 야호 2>는 워크북 12권, 쓰기 놀이터 12권, 총 24권으로 ‘기본음절 세트’ 8권, 받침글자 세트 10권, 받침글자 세트 6권으로 총 3단계 학습으로 한글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워크북 12권으로는 듣고, 말하고, 읽으며 한글의 기본 원리를 익히고, 12권의 쓰기 놀이터로는 배운 단어들을 한 번 더 쓰면서 마무리하는 효과적인 한글 교재인 <새로운 한글이 야호 2>는 아이들이 한글을 익히는데 유용한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어 많은 학부모들이 찾는 인기 교재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의 프로그램 및 교재의 인기를 바탕으로 <새로운 한글이 야호 2>는 미국 지역 학부모들에게도 관심의 대상이었으며, EBS미디어로도 종종 해외 구매 문의가 있어왔다. EBS미디어와 공앤박(주)의 협약으로 인해 그동안 한국 내 친척, 지인을 통해 구매하여 해외배송을 받던 미국지역 독자들이 불편 없이 <새로운 한글이 야호 2>를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며, 「한글이 야호2」의 한글 학습 효과를 이제 미국에 있는 한글 학습을 원하는 독자들도 쉽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앞으로 EBS미디어는 「한글이 야호2」 한글 교재가 공앤박(주)를 통해 미국 시장에 무사히 안착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더 많은 해외 교민과  한글 학습에 관심을 가진 교포들이 「한글이 야호2」 한글 교재를 통해 한글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EBS 펫에듀-대구 구남 보건 고등학교 MOU 체결

프린트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