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미디어 알림마당 보도자료

국민 모두가 누릴 수 있는 고품질 스마트교육서비스, EBS미디어가 만들어 갑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제목
[보도자료] 뮤지컬 '번개맨의 비밀', 앙코르 공연 결정
작성일 2012-12-14 21:13:56
첨부파일



[프런티어타임스=온라인뉴스팀]2012년 뮤지컬계의 가장 뜨거운 작품으로 꼽히는 가족뮤지컬 '번개맨의 비밀'이 식을 줄 모르는 인기에 힘입어 내달 2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앙코르 공연을 가진다.

가족뮤지컬 '번개맨의 비밀'은 ‘7~8월 티켓 판매 순위 1위, 매 공연 유료 객석 점유율 92 %, 초연 9만 관객을 기록했다.

미취학 아동만을 타깃으로한 가족뮤지컬 '번개맨의 비밀'은 동기간 위키드, 시카고 등의 대형 해외 뮤지컬들과의 경쟁에서 최고 판매율을 차지해 뮤지컬계의 이례적인 기록을 남겼다.

'번개맨의 비밀'은 EBS 의 인기프로그램인 '모여라 딩동댕'의 등장인물들과 설정을 재구성하여 만든 가족뮤지컬이다.

어린이 공개방송 유료 공연이 이토록 큰 인기를 얻는 이유는 캐릭터가 가진 힘, 최고의 제작진들이 모여 만든 작품, 그리고 소재의 신선함이다.

EBS의 많은 캐릭터와 프로그램들이 공연물로 재탄생 되었으나, EBS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는 것은 가족뮤지컬 '번개맨의 비밀'이 최초다.

또한 '모여라 딩동댕'의 현 연출인 오정석 PD가 예술감독을 맡았으며, 국민동요 '올챙이송'의 작사작곡가인 윤현진이 프로듀서 겸 극작, 작사, 작곡가로 작품에 참여 했다.

'번개맨의 비밀'은 유아 전문가들이 제작 참여해 캐릭터의 인기에 힘을 더하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최고급 뮤지컬을 뮤지컬을 탄생시켰다.

게다가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용감 하고 정의로운 번개맨의 탄생이야기'라는 소재는 슈퍼히어로 번개맨에 대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 시키고 있다.

접근성과 편의시설면에서 어린이들이 더욱 편안하게 공연을 관람할 관람할 수 있고 ,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있도록 코엑스 오디토리움으로 자리를 옮긴 '번개맨의 비밀'은 초연보다 더욱 풍성하고 화려해진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마쳤다.

장난감으로 가득한 조이랜드, 번개맨의 화려한 레이져쇼, 공연 중 어린이관객들과 함께하는 '번개 체조' 등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무대와 공연의 감동과 여운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준비하여 번개맨을 기다린 어린이관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가족뮤지컬 '번개맨의 비밀' 앙코르 공연은 내달 24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만나볼 만나볼 수 있다.


[기사출처] 프런티어타임스 http://frontiertimes.co.kr/news/htmls/2012/11/2012112197052.html

[사진=EBS, 힘컨텐츠 ㈜]
[프런티어타임스=온라인뉴스팀 press@frontiertimes.co.kr]

프런티어타임스(www.frontiertimes.co.kr)
저작권자 ⓒ 프런티어타임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press@frontiertimes.co.kr)


이전글
[보도자료] EBS 과학학습만화 <원더풀 사이언스>, 중국에 판권 수출
다음글
[보도자료]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EBS미디어 프리미엄 멘토링캠프

프린트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