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미디어 알림마당 보도자료

국민 모두가 누릴 수 있는 고품질 스마트교육서비스, EBS미디어가 만들어 갑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제목
[보도자료] EBS 어린이 놀이 뮤지컬 '방귀대장뿡뿡이-출동! 수퍼방귀탐험대' 선보이다!
작성일 2018-06-21 15:16:33
첨부파일
  1. (붙임1)관련_포스터.jpg

 

 

여름방학 가족뮤지컬 기대작 <방귀대장 뿡뿡이-출동!수퍼방귀 탐험대>가 돌아온다!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오는 727일 개막하는 EBS어린이놀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출동!수퍼방귀 탐험대>가 유난히 무더울 것으로 예측되는 올 여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가족뮤지컬로 기대를 모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EBS 제작팀의 참여로 이미 작품성과 완성도를 검증 받았던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는 지난해 선보였던 정기공연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관객들을 찾을 전망이다. 그동안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던 흥미로운 참여, 놀이 프로그램의 재미는 그대로 살리되, 각각의 에피소드를 유기적인 흐름으로 연결하고 캐릭터의 사랑스러움과 매력은 부각, 무대와 객석을 오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집중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뿡뿡이와 친구들 캐릭터 중,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뿡순이가 이번 여름시즌 공연에 다시 등장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뮤지컬인 만큼 아이의 인성교육과 감각발달을 위한 첫 공연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는 스토리에서 주는 재미와 감동은 물론 중독성 있는 노래와 율동으로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겁게 놀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이는 공연으로 손꼽히고 있다. 공연을 관람하는 아이들만 집중하는 기존의 캐릭터 공연과 달리 대형 애드벌룬 굴리기, 음악 놀이 등을 통해 엄마와 아빠 모두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 들 수 있으며, 배우들과 관객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참여형 놀이뮤지컬이라는 데에서 차별화를 갖는다.

 

    방귀대장 뿡뿡이 공연팀은 더 많은 다양한 지역에서 좋은 콘텐츠를 선보이자는 다짐 그대로 2017년 강남, 목동 정기공연에 이어 이번엔 성동구를 찾게 됐다. 공연제작사 애드칸의 정을석 대표는 '12월에 목동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방귀대장 뿡뿡이가 이번엔 성동구 소월아트홀을 찾게 되어 새로운 관객들을 만날 생각에 설렘과 반가움이 크다.''늘 그랬던 것처럼 내 아이에게 보여주기에 부끄럼 없는 공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애드칸 정대표는 특히 지난 5월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리며 순수 창작 가족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줬던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에 흥행에 연이어 하반기에 선보이는 공연인 만큼, 좋은 기운을 이어가겠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유아동 대표 흥행 콘텐츠인 EBS어린이놀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출동!수퍼방귀 탐험대> 관람 대상은 12개월 이상 유아 및 어린이로 러닝타임은 60분이다. 본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단체관람 및 공연 문의는 애드칸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글
[보도자료] EBS 유아 교육 프로그램 「한글이 야호2」 「수학이 야호」연계 교재로 학습 효과 업그레이드!
다음글
[보도자료] EBS 어린이 창작 뮤지컬 '세계문명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 선보이다!

프린트

목록보기